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오는 10월 15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41R 충주험멜FC와 안산무궁화FC 경기에서 충주험멜FC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 준비한다.

▶충주험멜FC 캐논슈터는 누구? 슈팅 속도 측정 이벤트

경기 시작 전 북측광장에서 캐논슛 이벤트 부스에서 자신의 슈팅 속도를 측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슛 이벤트는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이 몸소 참여하여 팬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캐논슛 부스에는 충주험멜FC 치어리더도 함께한다.

▶모두가 함께하는 포토존 운영

남측샹품샵 왼편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현장 스태프가 사진 촬영을 도와주며 메일 주소와 간단한 연락처를 남겨주면 사진 편집 후 발송 예정이다.

▶Good Bye 2016 팬 응원 메시지 담벼락

이 날 각 게이트 입구에는 팬들이 직접 참여하여 응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담벼락을 운영한다. 이 날 작성된 응원 메시지는 선수들에게 전달되며 이중 충주험멜FC 선수가 직접 추첨하여 경품을 선물한다. 응원 메시지 전달과 추첨 과정은 충주험멜프로축구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충주험멜FC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www.facebook.com/chungjuhummel)

▶충이가 간다! 돌려돌려 돌림판! 충주험멜FC 홈경기 거리 홍보

10월 13일, 14일 이틀에 걸쳐 충주험멜 마스코트 ‘충이’와 건국대학교 스포츠마케팅 동아리 PSM 멤버들이 직접 길거리에 나가 15일 홈경기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13일 목요일에는 건국대 글로벌캠퍼스와 신연수동, 14일에는 건국대와 성서동을 중심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돌림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팬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홈타운 스폰서 ‘에네스티’ 데이

또한 이 날 경기 전에는 홈타운 스폰서인 화장품 업체 ‘에네스티’의 대표이사의 내빈격려 인사가 있으며 에네스티 임직원 초청행사가 있다.

‘에네스티 데이‘는 충주 지역 기업과 스폰서 관계 유지 및 홍보 차원에서 홈경기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이다.

▶“Bee the Best, 충주시민과 함께“ 캠페인

“Bee the Best, 충주시민과 함께” 캠페인 이벤트는 올 시즌 팬 공모를 통해 선정된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해 올 시즌 최고를 지향한다.

충주시민과 함께하기 위한 의미를 되새기고 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 이벤트로 팬 시축과 팬 에스코트 이벤트, 치어리더 응원존 운영과 입장 관람객 대상 전원 응원도구 증정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15일 홈경기의 다양한 이벤트는 건국대 글로벌캠퍼스 스포츠마케팅 동아리 PSM 멤버들과 협업하여 진행된다. PSM 동아리는 이번 홈경기 이벤트의 기획 단계부터 실행단계까지 참여하면서 스포츠 마케팅 현장을 경험하고 배우는 좋은 기회를 가진다.

충주=이성근 기자 cjnphoto@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