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이성근 기자] 충주험멜FC가 지난 26일 안산무궁화FC와의 홈경기부터 올 시즌 종료 시 까지 “Bee the Best, 충주시민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충주험멜 프로축구단이 팬들을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시즌 최고를 위해 “Bee the Best, 충주시민과 함께” 캠페인 이벤트는 올 시즌 팬 공모를 통해 선정된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해 충주시민과 함께하기 위한 의미를 되새기고 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진행 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 이벤트는 매 홈경기마다 팬 시축, 팬 에스코트를 사연과 함께 신청 받는 팬 참여 형 컨텐츠를 갖는다. 또 경기장을 찾은 팬들이 경기장에 도착한 시점부터 경기 종료 후 시점까지 즐길 수 있도록 미니음악회, 입장관중 응원도구 증정, 먹거리 제공, 치어리더 응원, 선수단 팬 사인회 등을 제공한다.

충주험멜 프로축구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이벤트를 위해 특별주문 제작된 음이온 건강팔찌를 지난 26일 홈경기부터 입장관중들에게 증정하고 있다”며 “많은 충주시민과 팬 여러분들이 구단의 엠블럼과 캐치프레이즈가 삽입된 건강팔찌를 착용 해 충주험멜을 응원하는 팬심을 형성 할 수 있도록 SNS 이벤트를 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Bee the Best, 충주시민과 함께” 캠페인 SNS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단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에 구단 팔찌 인증사진과 응원문구를 작성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매주 1명을 추첨해 선수단이 직접 방문해 사인이 담긴 레플레카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추첨자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충주험멜 프로축구단 공식 페이스북 : www.facebook.com/chungjuhummel 와 구단홈페이지 www.hummelfc.com 에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