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LG이노텍 청주공장[대표이사 이웅범]은 청주시에 거주하는 결연 아동 및 결연 기관에 안전한 김치를 지원하기 위한 “맛있는 김치, 맛있는 나눔”캠페인에 참여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청주사회복지관[관장 이효숙]에 후원금 10,000,000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주)LG이노텍 청주공장이 위치한 청주지역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김장 김치 2,000kg을 만드는데 사용됐다.


특히 이 날은 ㈜LG이노텍 청주공장 직원, 청주사회복지관 이용 아동 및 가족 100여명이 함께 사랑으로 겨울 내 직접 먹을 김치를 만들어 후원기업과 결연아동, 지역주민이 어우러지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더불어 ㈜LG이노텍 직원들은 정성으로 버무린 김치를 결연 아동에게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주)LG이노텍 청주공장 안병일 노동조합지부장은 “우리 직원들이 일년 동안 조성한 기금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우리 직원들이 어우러져 축제를 즐기듯 신나게 김치를 만들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김치가 결연 아동에게 전달되어 올 겨울 내 아이들의 안전한 먹거리로 제공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맛있는 김치, 맛있는 나눔”캠페인은 중국산 김치로 인해 국내산 김치와 점점 멀어지는 저소득층 아동에게 안전한 겨울철 먹거리인 김치를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오는 12월 말까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 이광호 기자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