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중앙로 일대에서 열리는 2013컬러풀대구페스티벌에 함께할 자원봉사자 "컬러지기" 120명을 모집한다.

컬러지기는 대구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만 18세 이상의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리더팀, 진행팀, 홍보팀, 안내팀, 통역팀 등 5개 부문이며, 자원봉사단 전체를 총괄할 수 있는 최고의 리더십을 필요로 하는 자원봉사단장은 리더팀 지원자 중에서 선발한다.

컬러지기에 선발되면 ID카드와 축제 공식티셔츠를 제공하며 봉사시간에 따라 자원봉사자 인증서를 발급하고 교통비와 식비를 포함한 실비(1일/12,000원)도 지급한다.

컬러지기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컬러풀대구페스티벌 홈페이지(www.cdf.or.kr)에서 자원봉사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이메일(2013cdf@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 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컬러풀대구페스티벌 홈페이지에 게재돼 있다.

한편 대구의 중심 축제인 "2013 컬러풀대구페스티벌"은 “컬러가 좋다, 대구가 좋다”라는 주제에 “오! 예~ 퍼레이드!”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중앙로, 동성로 등 대구 도심에서 개최된다. / 하은숙 기자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