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성영신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를 초빙하여 2012년 2월 27일 오후 2시부터 제주특별자치도청 대회의실에서 제주도 공무원을 대상으로 특별 강연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대한민국 소비자 광고 심리학을 대표하는 전문가의 강연을 통하여 공직자들이 감성 리더십을 함양하기 위하여 마련된 것이다.



강연 주요 내용 성영신 고려대학교 교수는 '제주도 감성마케팅 - 하와이갈래, 제주도 갈래?'를 주제로 소비자 광고 심리학적 측면에서 제주에 대한 감성마케팅을 어떻게 펼쳐나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 미래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오랫동안 한국 소비자 광고학회를 대표해온 강사의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관광 마케팅 등에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사 주요약력 성영신 고려대학교 교수는 한국 소비자?광고심리학회 초대회장, 고려대학교 최초 여성학생처장, 독일 함브르크대학에서 소비자 심리학 분야 최초 박사학위 취득 등 대한민국 소비자?광고심리학의 살아있는 역사로써



MBC브랜드 자문위원, 대한민국 광고대상 심사위원, 한국방송광공사 공익광고협의회 위원 등을 역임하셨으며 저서로는 아름다운 권력 등 다수가 있는 명강로 널리 알려저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즐거움이 있는 열린 강좌를 통하여 강제적 교육이 아닌 공무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유도와 실질적인 변화와 혁신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도록 분야별 명강사를 정기적으로 초빙하여 특강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 김은옥 인턴기자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