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근 기자] 충주에 위치한 올전세 프리미엄 아파트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은 8월 26일 부터 30일 까지 방문할 수 있는 주택전시관 사전관람 예약이 조기마감한데 이어 대기 예약을 진행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약 오픈 첫날인 26일 하루 만에 10만건 이상의 청약 접수가 이어지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특히,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은 1인당 1건 만 신청이 가능해 1인당 중복 신청이 가능한 다른 현장에 비해 실제로 더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러한 청약 열기는 최대 10년으로 안정적 주거가 가능하고, 청약통장과 주택소유 여부에 따른 청약 제한이 없는 민간 임대아파트로 공급해 진입 문턱을 낮춘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여기에 약 2천여 가구에 달하는 대단지 프리미엄과 교통, 생활인프라, 직주근접 프리미엄까지 두루 갖춘 서충주신도시의 우수한 입지 환경이 더해지면서 경쟁력을 확보한 것으로 평가된다.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1,849가구로 조성되며, 이번 1차 분양에서는 919가구가 공급된다. 전 세대는 가장 선호도 높은 4Bay 혁신설계(일부세대 제외), 단일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동일 면적 대비 넉넉한 공간 확보가 가능하고, 우수한 채광, 통풍까지 누릴 수 있다. 최고급 마감재를 적용한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 스톤과 고품격 인테리어를 비롯해 주거공간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단지 아파트에서 주로 볼 수 있는 호텔식 휘트니스센터, 스크린 골프연습장 등 단지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다채롭다.


지상의 주차공간을 지하화한 공원형 단지 설계로, 다양한 조경 환경이 갖춰져 편하게 산책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가 자리한 서충주신도시에는 충주기업도시와 충주메가폴리스 및 충주첨단산업단지 조성이 완료됐다. 현재 포스코건설 기술연구소를 비롯해 현대엔지니어링 기술연구소, 현대모비스, 롯데주류, 미원스페셜티케미칼, 코오롱생명과학 등 120여 개의 기업이 입주 또는 예정돼 있어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누리며 편한 출퇴근이 가능하다. 출퇴근뿐 아니라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한 쾌속교통망도 형성됐다. 중앙탑하이패스IC 및 북충주IC, 노은JC로 중부내륙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 3번국도 등이 인접해 시내외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주택전시관을 운영 중이며, 대단지 스트리트몰 단지 내 상가를 함께 분양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