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찬회나 세미나, 워크숍의 장소를 찾으시나요?


휴식과 힐링을 겸한 역사의 숨결과 아름다운 자연풍광이 살아 있는 청남대를 활용하세요.

청남대관리사업소(소장 윤상기)는 역대 대통령들이 국정을 구상하던 청남대에서 각 기관단체, 기업체의 회의, 세미나 등 교육장소로 적극 제공하기로 하였다.

특히, 관람비수기인 7월부터 9월, 12월부터 3월까지의 기간 중 컨벤션 시설사용 시 주차료 면제와 함께 냉?난방기 사용료를 1시간당 3~4만원에서 2시간당 3~4만원 조정하는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켄벤션 시설을 1개소 더 늘려 총 5개소를 운영하기로 하였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체, 대학교, 각종 기관?단체를 중심으로 청남대 켄벤션 시설사용이 활성화되고 관람객 유치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남대는 대청호반을 따라 펼쳐지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계절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선사하는 각종 조경수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대통령의 온기가 담겨있는 본관, 오각정, 초가정 등을 둘러보고 대통령기념관, 대통령기념관(별관), 대통령광장, 하늘정원, 음악분수, 대통령길을 거닐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다.

또한, 오는 10월에는 청남대의 대표축제인 “국화축제”가 열려 국화 및 각종 야생화 등 또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청남대는 2003년 개방 이후 올해 8월 현재 누적 관람객 이 960만여 명에 이르러 천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 이세철 기자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