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이성근 기자] 충주험멜FC는 다가오는 4일(토) 오후 7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15라운드 대구FC와의 홈경기에서, 시즌 첫 3연승을 위해 색다른 이벤트 Day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날 북측게이트에서는 팬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시즌권 입장관객 선착순 50명에게 고급 hummel 손목 보호대를 증정한다.

경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는, 충주 엔젤음악봉사단이 입장관객의 흥을 돋울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충주 엔젤음악봉사단은 트럼펫과 색소폰, 기타, 베이스, 보컬 등으로 구성된 충주의 중소규모 음악 봉사단이다. 이날 북측게이트 앞 광장에서 진행될 미니 콘서트는 가족 단위의 팬들에게 신나는 분위기와 함께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각 게이트에 비치된 ‘충주험멜 승리함’에 이름, 연락처와 함께 선수들을 위한 응원문구를 적어 넣으면, 충주험멜FC가 경기에서 승리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청소기, 구단 텀블러, 사인볼, 각종 구단 용품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충주험멜FC가 5월부터 매 경기 진행하고 있는 ‘충주험멜 승리함’ 이벤트는, 팬들의 응원문구가 적힌 종이를 담아 올 시즌 첫 3연승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하프타임에는 충주험멜FC의 홈타운스폰서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들이 걸려있는 퀴즈 쇼를 진행한다.

2016시즌 “Bee the Best 충주, 충주 시민과 함께”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충주 시민들과 함께하고 있는 충주험멜FC는, 축구장을 찾아오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시즌 대구FC와의 맞대결에서 2전 2패(FA컵 포함)의 전적을 기록하며, 복수전을 꿈꾸고 있는 충주험멜FC는, 2연승의 여세를 몰아 필승을 다짐하며 3연승을 노리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