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사관학교(이하 공사)에서 6일부터 7월 7일까지 2개월 동안 서울·경기 등 수도권 지역과 포항·울산 등 20개 노선의 고속·시외버스를 활용한 버스랩핑 광고를 실시한다.


공사는 전국을 누비는 고속·시외버스 20대의 양 측면에 공군사관생도 이미지와 수험일정 랩핑 광고를 통해 2014학년도 제66기 공군사관생도 모집 일정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공사에서 일반 고속·시외버스를 활용한 버스랩핑 광고를 시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앞서 공군은 2006년도부터 공군버스를 이용한 버스랩핑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버스랩핑을 활용한 홍보는 가시적이고 유동성이 있는 만큼 국민들에게 공군사관학교를 홍보하는 데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되며, 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방법을 발굴하여 미래 공군을 이끌어 갈 우수인재들을 모집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 김한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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