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비전센터(이하 비전센터)는 오는 9월 21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하는 여성리더십 핵심리더과정 북부반 교육생모집을 한다.


핵심리더과정은 비전센터와 이화여대가 함께하는 여성리더십 프로그램 중 하나로 도내 지적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핵심 리더의 역량 증진 및 지도자 발굴을 위해 시행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상반기에는 경기남부지역에 거주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남부반이 진행됐었다.


이번 북부반은 경기도 북부지역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교육장소가 서울 신촌에 위치한 이화리더십개발원이어서 북부지역은 물론 서울에 직장을 둔 경기도 거주 여성리더도 교육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교육은 리더십 역량 증진을 위한 교육뿐만 아니라 정책체험(2회)을 통해 경기도가 추진하는 사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경기도여성비전센터 이용교 소장은 “경기도 여성리더십 프로그램은 도내 여성 리더 발굴과, 미래 여성 리더의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는 새로운 교육 모델”이라며 “감성과 소통의 리더십으로 지역사회에 공헌을 희망하고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여성 리더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모집기간은 8월 31까지며 대상자는 경기도 내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중간 관리자급 여성리더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교육비는 20만원.


자세한 교육 일정 및 모집안내는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woman.gg.g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하은숙 기자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