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근 기자] 충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낙정)는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진솔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파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9주간 ‘2021 충주시 자원봉사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응모자격은 충주시에 주소를 두고 봉사활동을 하는 충주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느꼈던 소중한 경험이나 따뜻한 사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격려나 위로 및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실천한 자원봉사활동 등을 대상으로 한다.


공모분야는 영상, 이미지 , 체험수기이며, 응모를 원하는 충주시민들은 충주시자원봉사센터 다음카페(http://cafe.daum.net/cjvc1365) 및 충주시청 홈페이지(https://www.chungju.go.kr)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cjvc1365@hanmail.net) 또는 방문,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김낙정 센터장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자원봉사자들의 이야기를 널리 알려 충주시민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시는 자원봉사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자원봉사센터(043-850-7960, 855-136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