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호 기자] 정우택 후보(청주 흥덕, 미래통합당)는 9일 선거운동 첫 행선지로 청주 오송 식약처?질병관리본부 정문앞에서 아침인사를 통해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청주 흥덕구 오송에는 식약처, 질병관리본부 등을 비롯한 국책기관과 관련 의료 공공기관 등이 위치해 있으며, 우리나라 신성장동력의 핵심인 첨단의료복합단지가 조성되어 있다.


특히, 식약처 및 질병관리본부는 이번 코로나19사태에서 국민건강과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의 최전선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정우택 후보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밤낮을 잊은 채 방역의 최전선에서 혼신을 다하고 있는 식약처, 질병관리본부 등 관련기관 임직원들에게 아침인사를 통해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정우택 후보는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코로나19방역의 최전선에서 1분 1초를 아껴가며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정부의 무능과 독선으로 그 부담은 결국 국민들이 짊어지게 되었지만, 국민들이 함께 한다면 이 어려움을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정우택 후보는 지난 2015년 메르스 사태 당시에도 ‘메르스 의료진 응원릴레이’ 첫 주자가 되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