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호 기자] 광주시 서구 인라인장에서 22일 열린 제5회 서구청장배 인라인 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임우진 광주 서구청장, 천정배 서구을 국회의원, 송기석 서구갑 국회의원,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최고의원, 주경님 광주광역시의원과 서구의회 의원등과 내, 외빈들이 다수가 참석했다.


본행사가 들어가기전에 식전행사와 푸짐한 경품등을 지급하고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임우진 서구청장은 "본 행사가 5회째를 맞이해 롤러연맹의 발전과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해주신 구병준 회장을 비롯한 연맹임원진과 대회에 선수로 참가한 모든분들께 감사한다"며 "차후 전용구장 문제와 대회 발전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겠다"고 말하자 우뢰와 같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어 천정배 국회의원도 전용구장이 만들어 질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대회를 주관한 구병준 서구롤러연맹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광주의 인라인의 메카가 될수있게 최선을 다해 도와주시길 당부하면서 광주 광산구엔 인라인 전용구장이 3개나 되는데 서구엔 하나도 없다"며 "꿈나무들이 이 열악한 환경에서 운동을 한다는 것이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인라인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의 간절히 소망인 전용구장건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