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근 기자]오는 8월 8일 오후 6시 30분, 충북혁신도시 법무연수원(원장 : 김오수) 본관 대강당에서 가족극 ‘피터팬! 아주 특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문화향유 시설이 부족한 지역의 공연장을 중심으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017 신나는 예술여행’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공연을 주관하는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이사장 : 김숙희)는 우리나라 아동청소년연극을 발전시키고, 아동청소년을 위한 전문극단의 교육과 지도에 힘쓰며, 국제교류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1982년 설립되었다.


극단 자유마당*의 ‘피터팬! 아주 특별한 이야기’는 동화 ‘피터팬’을 원작으로 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많은 추억을 안겨줄 수 있는 가족극이다. 보는 재미, 함께하는 재미, 생각할 재미를 선사할 이 작품은 공연을 접할 기회가 드문 충북혁신도시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다.


지난 2015년 충북혁신도시로 이전한 법무연수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충북혁신도시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그러나 좌석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사전에 문의가 필요하다.


‘2017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으로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국민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