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의 공식 팬클럽 '원카인' 회원 모집 소식에 동시 접속자 수가 폭주하면서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됐다[사진제공=G.Y.M 엔터테인먼트]
은지원의 공식 팬클럽 '원카인' 회원 모집 소식에 동시 접속자 수가 폭주하면서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됐다[사진제공=G.Y.M 엔터테인먼트]

[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인터넷뉴스 허미영 기자 = 은지원의 공식 팬클럽 '원카인' 회원 모집 소식에 동시 접속자 수가 폭주하면서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됐다.

28일 오전 0시 '원카인닷컴'에서 진행된 은지원 공식 팬클럽 '원카인' 회원 모집에서는 모집 시작과 함께 동시 접속자 3만여명이 몰리며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해 팬클럽 가입과정에 애를 먹었다. 이에 따라 소속사에서는 긴급히 서버를 증설해 한 시간만에 복구를 완료했다.

금일 28일(화)부터 4월 15일(토)까지 약 3주간 모집되는 은지원 공식 팬클럽'원카인(1kyne)'에는 회원 카드를 비롯해 슬로건 등 다양한 공식 물품이 '원카인 키트'로제공된다.

또한, 팬클럽 공식 행사 시 참여 자격이 부여되며, 은지원 단독 콘서트 시 먼저 예매할 수 있는 ‘선예매’ 혜택이 주어진다. 팬클럽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특전과 혜택에 상당수의 팬들이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을 손꼽아 기다려왔다.

은지원은 직접 공식 팬클럽 명칭인 '원카인(1kyne)'을 지을 정도로 팬 사랑이 남다르다.

2001년 솔로 데뷔 이후 16년 동안 공식 팬클럽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최근에는 소수의 팬들을 추첨하여 1박 2일 팬클럽 캠프를 다녀오기도 하였으며, 팬미팅을개최하여 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젝스키스 재결합 이후, 팬층이 다양해지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것 같다. 그에 따라 팬클럽 모집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것 같다."며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팬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전했다.

한편, 은지원 공식 팬클럽 '원카인' 모집은 4월 15일(토)까지 1kyne.com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